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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 접수하기

전체 휴대폰 파손 처리 보기
  1. 1단계 파손 접수하기 (수리비 지원신청)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 를 통해 파손 접수 하세요.
  2. 2단계 수리하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AS대행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3. 3단계 임대폰 대여하기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휴대폰을 빌려드려요.
  4. 4단계 파손 보상받기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가입자는 수리비를 보상 받을 수 있어요.
  5. 5단계 기기 변경하기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을 받고 새로운 기기로 변경할 수 있어요.

    어디서 접수하나요?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 를 통해 파손 접수 하세요

    •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아이콘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 분실파손 전담센터 아이콘
      분실파손 전담센터 - 1644-5108(유료) - 상담시간 : 월요일~토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수리비 지원 받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1. 1단계
      분실파손 전담센터로 전화접수 하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으로 방문접수
      제조사 서비스센터 방문 전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 를 통해 파손 접수
    2. 2단계
      제조사별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후 영수증 및 견적 내역서 수령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A/S 대행 서비스 신청 가능

      • 임대폰 현장 수령 가능
    3. 3단계
      전담센터의 안내에 따라 영수증 및 견적 내역서 송부
      • 이메일, 팩스, 메시지, 고객센터 앱 등 이용 가능
      • 파손 접수 30일 이내 제출
    4. 4단계
      최대 5만원 수리비 지원 혜택
      수리비 지원은 다음 달 청구요금 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청구서에서 확인 가능

    수리비는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멤버십 등급별 수리비 지원 한도
    가입기간, 멤버십 등급별 수리비 지원 한도(VIP, VVIP,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일반) 정보제공
    가입기간 멤버십 등급별 수리비 지원 한도
    VIP, VVIP 다이아몬드, 골드 실버, 일반
    2년 미만 20% 최대 30,000원 20% 최대 15,000원 20% 최대 10,000원
    2년 이상 20% 최대 40,000원 20% 최대 20,000원 20% 최대 12,500원
    5년 이상 20% 최대 50,000원 20% 최대 25,000원 20% 최대 15,000원
    R클럽, R클럽2 가입고객 30% 최대 50,000원 30% 최대 25,000원 30% 최대 15,000원
    • 수리비 지원 한도는 멤버십 등급, R클럽 가입 여부, 가입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수리비를 지원 받고 멤버십 등급이 변경되어 연간 한도에 변동이 생기면 차액을 추가 지원받거나, 제공받은 지원금 일부를 반환해야 합니다.
    • 수리비는 남은 멤버십 포인트 한도에서 받을 수 있으며, 지원받은 수리비만큼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포인트가 부족하면 남은 포인트만큼만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2018년 VVIP고객이라 수리비 지원 한도가 50,000원이라도 남은 멤버십 포인트가 30,000만 포인트라면, 수리비 지원은 30,000원까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 파손접수일로부터 30일 내에 수리 영수증 및 견적서를 고객센터, 가까운 매장 중 한 곳에 제출하면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수리비 지원은 LTE 휴대폰을 사용하는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 배터리나 액세서리 등의 소모품은 지원 대상이 아닙니다.
    • R클럽은 2016년 7월 1일 이후, R클럽2는 2017년 3월 10일 이후에 가입한 고객에 한해 지원 혜택이 제공됩니다.

    꼭 확인하세요.

    • 휴대폰 수리비의 20~30%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 제외)
    • 수리비 지원을 받기 위해서 파손 접수를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